"사랑의 도시락 나눔의 집" 봉사활동 2015년 8월 13일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았습니다. 박인수 관장님과 이지은 팀장님이 성남에 관한 설명과 월드비전에 대한 설명, 사랑의 도시락이 어떻게 전달되는지 간략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박선희 주임 옆에는 잘생긴( ) 사랑의 도시락 나눔의 집 윤영준 간사님이 계셨지만 사진에 없으시네요. ^^;; 본관을 나와서 나눔의 집 건물로 이동하여 위생복으로 갈아입고 한 컷!
왼쪽에서부터 허윤석 차장님, 김민우 대리님, 이미라 이사님, 탁지훈 대표님, 최아름 주임, 박선희 주임입니다. 오늘은! 14일이 임시공휴일로 바뀌어 이틀 치 먹을 도시락을 만들었습니다.
방금 지은 따뜻한 밥과, 반찬들을 열심히 담았습니다.
정말 말도 없이 열심히 담기만 했네요~ ㅎㅎㅎ
오늘의 메인반찬인 코다리조림!! 미취학아동 도시락 22개, 그 이외 95개 총 117개의 도시락을 만들었네요.^^
밥과 반찬을 차례대로 넣은 후 예쁘게 도시락 가방에 정리!
이건 저희가 만든 도시락들!! 보고 있으니 정말 뿌듯했습니다! ^ㅡ^
여기서도 포장 작업이 한창입니다.
저희 말고도 학생들, 부모님과 같이 온 학생들이 봉사활동을 했습니다.
모든 포장작업을 끝마치고 다 같이 둘러앉아 점심식사까지 했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먹는 점심이라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이번 봉사활동 때 기부한 쌀 10포대입니다. 여러 아이들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김민우 대리님, 대표님, 허윤석 차장님> 기쁨을 나눈 만큼 행복해 질수 있다는 걸 배운 하루였습니다. 생각해보니 10대 이후로 봉사활동을 해본 적이 없었던 것 같은데 이렇게 회사에서 좋은 기회를 주어 너무 좋았습니다.^^ 남을 도와준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인 것 같습니다. 모두모두 참여해주세요!!
|